일반
카발운영자님 보세요~~(0)
1.카발은 업하는건쉽다..말그대로 업하는건 타게임보다 쉽더군염..초보자라해도 쉽게접할수잇음
2.카발은 게임내에 매리트가업다...고레벨이되어도 고레벨만의특정한메리트가없음.단지 게임내에서 정해주는 제한레벨까지만 레벨업을하면그만임.
3. 고레벨로가면서 배우는스킬이 스킬설명과는 상반대는스킬이 많다.예를들면 범위스킬이라면서 범위한도가 너무짧고 데미지또한 미약하다..(애써서스킬랭크업해바야 배울만한스킬없음)또한 고레벨지역몬스터는 전부원거리로체인지되엇음.범위스킬배우나마나^^;;
4.타게임은 오픈초기부터 게임내에또는 각서버별로 GM 이라는서버관리자가 게임내에들어와서 게임의 흐름 이라든지.유저들의 건의 사항등을 체크 하는데 카발은 단지 알림으로만 운영자가 들어왓다감..
5.힘들게인챈해바야 무기류나 방어구류에추가대는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몹에겐별로 적용이안대느듯함.특히무기류..걍자리나 +5자리나..보이는수치만다를분 몹잡는건비슷함..이래서야 때려잡기도모하고 스킬로잡기도모하고 스킬뎀지도 안나오기는마찬가지..
6.처음할때는 몰랏지만 정해진랩이되엇을땐 정말 할만한일이 업는게임같음.정해진 랩업달성하면 렙제풀릴때까진 게임하지마라??이런뜻같음..지겨움이동반됨..
7.아이탬중게소나 상점기능이 없는관게로 선량한유저님들이 속칭 사기라는것에피해를 많이보는상황임.운영자님들은 눈가리고 아웅하시지마시고 부족한 커뮤니티를 개선해주셧음합니다...
이상 게임을해보면서느낀점등을 적어밧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