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아무짓도 안했는데 계정블럭먹어서 글좀 올립니다!(1)

너는나의이름 2007.02.08 19:03 1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참고로 이건 제계정이 블럭먹어서~

친구 계정으로 글올림음 밝힙니다!

어제 루이나 하향 패치되서~ 새벽2시까지 루이나만 팟습니다!

명퀘요? 물론 7등급 명퀘 받아논게 있지만~ 레이크 1시간으로 시간줄고

루이나를 혼자돌아보니까 할만하고 신악세도 많이나와~ 명퀘는 잠시 뒤로 미뤘죠!

어제 루이나 약 10번이상 돌면서~ 4번째보스방에서 코팅키드를 득햇습니다!

시세를 정확히 몰라~ 대충 얼마에 올려놓구! 장사세워두 구 잠을잤죠!

아침에 출근하기전에 잠간들어와서~ 장사물건 뭐뭐 팔렸나 확인차 접해봤더니~

코팅키드 팔려있더군요!

암튼 기분좋게 출근했습니다!

그런데!!!

좀전에 퇴근하고 카발을 접했죠!

근데 불법아이템 소지로 블럭이랍니다!

참 나 어이없어서!

아니 이유나좀 압시다!

내가 뭘 잘못했고! 내가 왜 블럭을 먹어야하는지 이유나 들어봅시다~

지금 거의 폭팔직전 이거든요!

프리미엄도.펫도,보드도 지금까지 카발에만 투자한게 10만원이상 되고

오토며 핵은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혹시 이글을 보고계신 운영자분있다면!

답글좀 주세요!

서버 : 마르스

길드 : TempleKnights

케릭 : 열혈여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구걸이

    아..저도 마르스섭....전 퀘스트고 그런거 몰라요...어제 친구넘 따라 첨해봐서..근대 첨해서 렙 11찍고 점검에..렉심해서 않하고 오늘 와봤더니..계정블럭.ㅡㅡ......먹은아템이라곤 몹이떨군 아템에..친구넘이준 100만언이 전부인대..쓰방..

    • 2007.02.08 1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