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블레이더 질문요 (0) 빌드 2006.08.30 13:46 1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레이더 케릭 플포 보니ㄲㅏ 별루 라는 소리가 많이 잇던데 음..제가 다른 케릭은 안해바서 모르지만... 제가 플레이 하기는 좋은듯 하던데... 다른 직업에 비해 어때요 장점이나 단점이 어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