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아무 이유없이 불법장비 소유라는데,,,(1) 온유어마크 2007.02.08 19:06 14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여러 유저분들 죄없이 블럭먹은 사람 많은거 같군요카발이 망하려고 쑈를 하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망할듣 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