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타 온라인게임 천년이 망한이유(1)

똥광희아빠 2007.02.08 18:59 15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천년이 왜 망한줄 아슈 ?? 남들 안하는 짓거리 하다 망햇슈 국내최초 서버통합인가 먼가 하다가 7일동안 메인컴 다운돼서 망햇단 말이요,, 유저들 관심꺼는것은 오래걸리지만 유저들 떠나는것은 잠깐이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