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런글 올리기 그렇지만 정말 짜증남(0)

빛나는가른마 2006.01.20 17:23 1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우리지금 클로즈 베타하는겁니까???

맨날 문제 투성이에 패치하면 그날은 거이 겜할맛않나구

지금같은경우도 계속 지연만대구 운영정말 이따구로 하면

클베랑 뭔차이지?? 아돈내구 클베하는구나 ㅡ.ㅡ;;

열받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