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런글 올리기 그렇지만 정말 짜증남(0) 빛나는가른마 2006.01.20 17:23 1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우리지금 클로즈 베타하는겁니까???맨날 문제 투성이에 패치하면 그날은 거이 겜할맛않나구지금같은경우도 계속 지연만대구 운영정말 이따구로 하면클베랑 뭔차이지?? 아돈내구 클베하는구나 ㅡ.ㅡ;;열받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