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1:1문의가 하도 안와서 유저분들께물어봅니다 (2)

데카론때려쳐 2005.12.04 09:49 15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13랩퀘스트인 외딴곳의 물건찾기인가 그 퀘스트를 햇는데 시간 3분30초정도 주자나요 저는 처음에 몬스터만 잡으면 끝인줄 알앗지만 그게 아닌것 같더군요 그 퀘스트에서 그 물건을 찾는것같은데 아닌가요?
찾는게 아니라면 그 몹을 다 죽이는건가요?3분30초면 그몹들 잡을려면 부족한데;;;
대략 한 15마리정도?
아무리 생각해도 그냥 찾아가는것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네요;;;
아니면 어느 특정한 몬스터 잡으면 나오는 건가요?
2번실패해서 경치960잃엇어용 ㅠㅠ
좀 답변좀 주세요 그냥 무조건 몹 다잡는건지 그 물건을 찾는건지 찾는거라면 그 물건위치가 어디쯤 잇나 알려주시면 ㄳ하겟고 또 아니면 어던 몹을 잡아야지 나오는건지....빠른 답변 기달리겟습니다^^
위 내용이 제가 운영자님께 보낸 질문인데 아직도 답변이 안오네요
누가좀 해결좀 해주세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혈령천마

    + 되어있는 몹이나 가장 센몹을 주기면 끝나요 그리구 미로나 이런데서는 크리스탈이나 램프만 깨고 빨리 끝내는것이 좋아요 만약에 데미지 좋은 워려면은 시간에 쫓기실 필요는 없을듯. 걍 다 주기심돼여 ^^

    • 2005.12.04 10:10
  • 천사하나

    젤 마지막 몹만 잡으세요.. 혹 몬스터 이름 뒤에 + 달린 몹스터만 죽이세요.. 처음 몹이 아닌 젤 마지막 몹일껍니다..

    • 2005.12.04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