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넵튠 : 천상미풍 비매너 입니다.(0)

추쿨렛 2007.03.20 20:00 1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천상미풍

<30클럽전국연합> 길드 에 소속 했는대 참..

거기 길드가 나이제한이 :27 이라고 들었는대 ..너무 비매너인거같아요 ^ ^

비매너,스틸,개념안드로매다 로 보낸 사람 이니깐 조심하세요 ^ ^

스샷은 유저 갤러리에 있어요 ^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