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영자 퇴근했니?ㅋㅋ(1) 영혼의지표 2007.02.08 18:49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니들 시 빠야~~ ㅋㅋㅋ 퇴근했니?ㅋㅋㅋ사람 기분 졸라 더럽게 해놓고 니들 혹시 퇴근시간이라구 지베 간거 아니지?ㅋㅋ공지사항 쳐 올려라... 적어도 공지사항은 올려야 할거 아니가? 니들 제대로 안해놓으면 진짜 디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