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왜케팅겨요~(2)

x영웅천사x 2007.01.03 14:05 15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섭들어가면 아주 끈기는게 작살이네요..

프리미엄끈어놧는데 이래서 누가 유료로 겜하겟습니까!?

이런식이면 곤란해요..

얼릉 서버안정화 점검 해주시길 바랍니다..

보상같은건 필요없으니깐 언능~ 평소대로 겜하게 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