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영자 개.미.친.새.끼.야(1)

v아자뵹v 2007.02.08 18:55 8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머냐구 이게...
패치를 요따구로 해놓구
머냐구 접속도 안되구 대자고짜 불법아이템 소지자로 계정 블럭시키구
오크같은 영자야!!!
니가 사람이냐?? 사전에 통보라두 해주구 하던가?
머야? 퇴근길에 기분좋게 접할려다가 완전 기분망치구
망자도 들가면 자꾸 팅겨서 돈아까우 죽겟는데
내 유료계종 끊은거 어케할꺼야??
평생 무한유로로 보상해줄꺼냐? 그러지도 않을꺼자나..
오크같은넘아...
이상한말하면 문의나 하라구 하구 연락은 절대 안되구
글이나 삭제하구 말야...

그렇게 잘살아라~
문의도 안되구 머 어쩌라는거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요고봐라

    3일 보상해준데염... 좋죠? ㅎㅎ

    • 2007.02.08 1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