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블럭? 미치겠네 진짜(2)
내가 뭘 잘못했는데 블럭인지 진짜 열받는군요
이런 어이없는 경우는 처음 당하는거라 더욱 기분이 상하는군요
지금 제계정은 블럭상태라 글도 못쓰기에 다른계정으로 글을 올리지만
도대체 고객관리를 어떤식으로 하시는지 잘해주지는 못하더라도 가만히 있는데
개같은 운영으로 멀쩡한 사람 뚜껑열리게 하면 안되는거죠
하여간 지켜보겠습니다.
적절한 조치가 안된다면 가만히 있지는 않겠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