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럭? 미치겠네 진짜(2)

이승우대장군 2007.02.08 18:52 10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시판에 글도 못쓰고 1:1 문의도 안되고 팩스도 안들어가고 전화도 불통이고
내가 뭘 잘못했는데 블럭인지 진짜 열받는군요
이런 어이없는 경우는 처음 당하는거라 더욱 기분이 상하는군요
지금 제계정은 블럭상태라 글도 못쓰기에 다른계정으로 글을 올리지만
도대체 고객관리를 어떤식으로 하시는지 잘해주지는 못하더라도 가만히 있는데
개같은 운영으로 멀쩡한 사람 뚜껑열리게 하면 안되는거죠

하여간 지켜보겠습니다.
적절한 조치가 안된다면 가만히 있지는 않겠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