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참으로 황당할세.. 그렇게뿐이 운영 못하심까?(0)

켄슬러 2007.02.08 19:10 1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참나 허무해서리 ...
어케된게 .. 사냥만 하던 사람들 다 블럭먹인건가..
어제 새벽에 업좀하려구 사냥만 죽어라 했는데 ㅡㅡ
오늘 들어가려고 하니. 블럭처리?
내가 뭘 어쨌길래 블럭을 먹입니까..
영자님들 그따구로밖에 운영 못합니다.. 공지에보면..
참 말은 좋아~ 근디 선량한 유저들에게 블럭처리 먹인게 선량한 유저를 보호하는
건가? 짐 모하자는거니.. 아예 이따구로 생기는 버그들 처리 힘들면 차라리 걍 그대루
두던지 모하러 업뎃을 해서 일을 만드냐.. 이른 쓰글.. 카발겜 담당 전화 말그.
느그 이스트소프트 그쪽에 전화너어서
어케 저렇게 운영하는 사람들이 회사 월급 받고 일하느냐고 함 물어봐야겠네..
아 야마돌아 ㅡㅡ 써글것들.. 유저들이 돈 내면서 지들 월급 챙겨주면서 겜하는데도
이렇게 유저들 뒷따마를 까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