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정말 어이가 읍군요 (0)

다크워저드 2007.02.08 19:32 1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같은 게임방에서 같은 시간에 접속을 하고 같은시간이 로그아웃을 하는데

어떤케릭은 불럭 어떤케릭은 괜찬고 콜센 전화을 해도 통화중이고

이래서 무슨 게임을 운영을 한다고 그러는지

그리고 당신네들이 버그 인지 먼지을 만들었지 유저들이 버그을 유포을 했습니까

버그 을 악용한사람들이나 블럭을 시키던지 2월6일 이후로 오늘 아침에 공지사항

좀 볼려구 홈피 에 들어 온것 뿐이 없는데 불럭이라니

이거 어떻게 보상을 할건지 궁금 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