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정말 어이가 읍군요 (0)
어떤케릭은 불럭 어떤케릭은 괜찬고 콜센 전화을 해도 통화중이고
이래서 무슨 게임을 운영을 한다고 그러는지
그리고 당신네들이 버그 인지 먼지을 만들었지 유저들이 버그을 유포을 했습니까
버그 을 악용한사람들이나 블럭을 시키던지 2월6일 이후로 오늘 아침에 공지사항
좀 볼려구 홈피 에 들어 온것 뿐이 없는데 불럭이라니
이거 어떻게 보상을 할건지 궁금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