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머큐리 망했어요 필독!!!!!(4)

겁없는넘 2006.04.01 01:17 5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케 상대국가가 바늘구멍 찾기보다 어려워여 ㅡㅡ완전 서버망햇어여 문닫아야할듯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z불꽃전사z

    우리나라 사람이 네글자에 익숙해서 그래요 ㅎㅎㅎ 사자성어 -_-;;

    • 2006.04.01 19:20
  • 하얀까

    sdcf

    • 2006.04.01 16:19
  • 쌈빡쌈빡

    아~하 그건 딴섭도 마찬가지니깐 넘 실망하지마삼 님도 언능 팔고 떠나시는게 그나마 돈 버는길 ㅡㅡㅋ

    • 2006.04.01 09:35
  • 널널

    희한한건 5차 업뎃후 반짝 오른 알츠가격이 가장 먼저 떨어지고 있는곳이 머큐리....유독 머큐리분들이 많이 접으시는듯...알츠며 아템이 장섭이며 베이에 물밀듯이 쏫아져 나오네여...

    • 2006.04.01 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