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정정당당하게 겜하는 유저를 왜 블럭시키냐 ㅡㅡ;(0)

쐬즈한잔 2007.02.08 18:19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놔~ 답답하네
내가 먼 잘못을 했다고 블럭시키나 ????
오토 스핵 이런거 전혀 모르는데 ㅡㅡ;;;
미치겠네;;
어제 장섭에서 루이나 사서 뛴거 말고는 없는데 ㅡㅡ;;
지도는 걍 뛰고
명퀘는 하지도 않았는데
영자씨
좀 어케 해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