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제조때문에. 전문가님 도와주세여~(2) 카갸 2006.04.01 15:23 3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일반 제조를 하는데 1랩 100프로에서 안넘어가네여~전문제조도 같이올려야 다음 넘어가나여~....곡 알고싶네여 ㅜㅜ일반제조 2랩으로 넘어갈라면 어떻게해야하나여아시는분 가르쳐주세여 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증명의 에펠렛 있어야합니다. 상점에서 팔구요.. 이것 등록해서..
증명의 에펠렛을 만든 후 마법상인 소영한테 가면 업글 아템을 줍니다.. 그거 등록하시면 2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