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제조때문에. 전문가님 도와주세여~(2)

카갸 2006.04.01 15:23 3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일반 제조를 하는데 1랩 100프로에서 안넘어가네여~

전문제조도 같이올려야 다음 넘어가나여~....

곡 알고싶네여 ㅜㅜ

일반제조 2랩으로 넘어갈라면 어떻게해야하나여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여 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카갸

    감사합니다~

    • 2006.04.01 15:32
  • 셀렉스C

    증명의 에펠렛 있어야합니다. 상점에서 팔구요.. 이것 등록해서..
    증명의 에펠렛을 만든 후 마법상인 소영한테 가면 업글 아템을 줍니다.. 그거 등록하시면 2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2006.04.01 1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