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을 시작하려합니다(8)

무브모션 2006.04.01 16:51 3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막가입해서 무료체험인데,,
해보구 결제하던지 하려구요
카발 어떤지요..?
추세라던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체코

    돈아까운데 ㅋㅋㅋ 모라해요

    • 2006.04.08 12:50
  • 알방

    첨엔 쉬워도 갈수록 힘들어 진다눈 ;;

    • 2006.04.01 23:57
  • 맥수지탄

    한달정도는 할만합니다.
    단 3달넘기면 욕나온다는 거어~~~

    • 2006.04.01 20:14
  • 몰라두된다응

    머큐리 에서는 하지마세요 넵턴이나 세턴에서 하세여

    머큐리 쫄딱망함

    • 2006.04.01 19:59
  • 머리리

    1달만 끊어보세요 돈아까워질겁니다

    • 2006.04.01 19:10
  • 승풍파랑

    첨시작하시는분은 할만하죠^^ 재밌죠

    • 2006.04.01 18:42
  • 쭈발리

    시작안하시는게 좋을듯

    • 2006.04.01 17:32
  • athene78

    다른 게임보다 배우기 쉽고
    스킬 이펙트도 멋져서 할만 합니다
    단점이라면 운영진이 약속 안지킨다는것 -0-

    • 2006.04.01 1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