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을 시작하려합니다(8) 무브모션 2006.04.01 16:51 3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막가입해서 무료체험인데,,해보구 결제하던지 하려구요카발 어떤지요..?추세라던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돈아까운데 ㅋㅋㅋ 모라해요
첨엔 쉬워도 갈수록 힘들어 진다눈 ;;
한달정도는 할만합니다.
단 3달넘기면 욕나온다는 거어~~~
머큐리 에서는 하지마세요 넵턴이나 세턴에서 하세여
머큐리 쫄딱망함
1달만 끊어보세요 돈아까워질겁니다
첨시작하시는분은 할만하죠^^ 재밌죠
시작안하시는게 좋을듯
다른 게임보다 배우기 쉽고
스킬 이펙트도 멋져서 할만 합니다
단점이라면 운영진이 약속 안지킨다는것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