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아 뭐야 정말 기분 싹버렸네 저 화났어요(0)

hainsoo2 2007.02.08 19:45 1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뭐야 정말 기분 싹버렸네 저 화났어요
전화통화두 한 200번은 걸었을껄
결론은 수화기 내려논거고ㅡ.ㅡ
뭡니까? 이게
왠 차단 어이없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