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아 뭐야 정말 기분 싹버렸네 저 화났어요(0) hainsoo2 2007.02.08 19:45 1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뭐야 정말 기분 싹버렸네 저 화났어요전화통화두 한 200번은 걸었을껄결론은 수화기 내려논거고ㅡ.ㅡ뭡니까? 이게왠 차단 어이없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