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p.k를 만들어줬으면..(1) 불타는연탄재 2005.11.18 01:09 15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개인 상점도 없고 길드도 유명무실한거 같은데....앞으로도 없을까여?매너 매너 하는데..자리 쟁탈전도 그렇고...피케이가 있어야 서로 조심하는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람있는 곳은 피하고 묵묵히 사냥하던 유저입니다..위저드만렙 아처 65반 했네여...스틸 하는 사람들 몇명때문에 짜증나네여..맵이 작아서인지..열 받아서 그런지
갑작스럽게 정신이 드네여...내가 재미로 시작한건지.딴 생각으로 한건지..중요한 사실을 잊고 있었나봐여...현거래는 안하는지라 삭제 하기 전 마지막 글 써봅니다..소심한 성격도 아닌데..이러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