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치트 뚤렸답니다...(3)

카발메니아11 2005.11.18 01:10 3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느 카페에서 뚜렀답니다...이번패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다이어트맨

    사용하고 있다고 말한건 아니고

    사용해보시겠냐는 뜻이였소

    당신글 보고 실제 핵 써보고 아차 하는순간

    계정압류 당할 선량한 유저가 있을듯 싶어서 쓴글이오

    원래 내 컨셉이 이리하오

    그러니 적응을 하든 욕을 하던 둘중 한가지 하길 바라오.

    • 2005.11.18 01:22
  • 카발메니아11

    뚫렸다그랬지 사용하고있습니다 그랬습니까?

    • 2005.11.18 01:17
  • 다이어트맨

    당신같으면 뚫렸다 한들..

    수백명의 계정압류 공지를 보고

    테스트 한답시고

    사용해보시겠소?

    • 2005.11.18 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