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빨리해결좀해주시죠??(0)

카르눈i 2007.03.07 23:56 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언~10분간 추위와 싸우며 도착한 피방..

입구에 들어선 순간 빛나던 모니터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외계언어를 씨부리는 모니터의 모습에 난한없이 죄절해야만 했소..

결국 접었던 열강을..장비 하나 없는 맨주먹으로 1시간동안 삽질하다가..

내일 9 시 부터 수업이 있기에 집으로 ㄱㄱ ㅅ 해야만 했소..

이딴 식으로 아무말 없이 언제 까지는 해결 된다는 소리소문 없이..

유저들을 농락하는 것 이오??

아까운 계정은 어찌 보상 할 것이오..접을테니 환불해줄터요!!!!!!!!!!!!!???

먼말이있어야할것아니여언제까지기다리라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