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블럭에 대해서 한마디 올립니다.(2)

은한빈 2007.02.08 20:10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글을 잘이해하면서 보시기 바랍니다..

카발이란 온라인 게임은.. 초창기부터 운영진들이 마음대로였습니다..

GM을 잡아라 이벤트부터 시작해서.. 잡아도 상품은주지 않았습니다..

그것부터가 운영진들이 유저들은 가지고 놀았다고 몹니다..

그리도 이제 슬슬 돈좀 벌었겠죠..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GM 운영진들.. 자기 멋대로들합니다... 오토?? 사냥터에서 말을 안하면 오토입니가?? GM이와서 말을걸어 대답없으면.. 오토로 간조하여.. 계정 블럭시킵니다..

이번 불법아템 소지자라는 이유로 엄청난 유저가 계정 블럭을 당했습니다..

카발측에서는 단지 불법아템 소지자라는 명분 하나를 말하며.. 계정블럭??

유저들이 아이템이 불법인지 아닌지 눈에보입니가?? 보이면 그걸 사겠습니가??

여러 유저들이 그 불법 아이템이 몬지도 모르고 자기가 소지한지도 모릅니다..

이유도 모르는체.. 계정 블럭?? 참 조긋은 게임이죠 ㅎㅎ

마지막으로 운영지 아니 카발을 대상으로 한마디 올리겠습니다..

야이 시봘늠으 카발 운영이 허러들아.. 니들은 유저들은 항상 당하고만있응게..

멍청한것들이라 아무것도 손도 못쓴다고 생각하겠지???

나 변호사 사서.. 카발측에 손해배상 청구하겠습니다..

카발 운영진부터 대표이사까지.. 각오들하고 계시오..

유저가 얼마나 무서운지 함보여주겠소이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N양

    아니..지엠이와서 말걸면 네..한마디만 하면될것을..

    • 2007.02.08 20:25
  • 노점용

    변호사 비용부담까직 손해배상 청구 소송하삼

    • 2007.02.08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