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제가 처음 시작해서 위저드로 할려는데(2)

노좝 2006.08.30 17:45 2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텟을 어디에 올인을 해야 될지 알려 주시면 감사

아니면 어디에 몇찍고 나머지 지능에올인

예) 힘 - 20
민- 10
지능 -올인

이런식으로 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