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소비자 보호원 접수 했습니다..(1)

그만봐 2007.02.08 20:17 1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접수번호입니다 영자님들
2007013743
더이상은 참을수가 없내여
배타부터 갬을해서 여직 참고 참고햇는대..
이대로는 개속 당할수가 없내여..
한번 해봅시다
운영자님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s건들면주거s

    홧팅...

    • 2007.02.08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