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망해라!!!!!!!!!!!!!!!!!![저주2] (1) CoolPlay 2005.12.13 21:44 19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망해라~~~~~~~~~~~~~~~~~~[저주] 저를 욕할꺼면 욕하셔두됨 ㅡ ㅡ 그래두 이거 진짜 운영자 짜증나서 ...운영 이따구로 할꺼면 차라리 게임을 만들지 말았어야지 ㅡ ㅡ 무슨 리니지2냐??정액제가 22000원? ㅡ ㅡ 22000원이 애들 장난인감???쩝...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