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렙 21블레이드 인데요...스킬 어케찍죠..(0)

하늘꽃별 2005.12.04 12:18 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소드 스킬 현재 3개 잇는데 5개,5개,8개 찍고 포인트는 냅두고 잇어요..

매직스킬 은 뭐를 찍어야 하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