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렙 21블레이드 인데요...스킬 어케찍죠..(0) 하늘꽃별 2005.12.04 12:18 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소드 스킬 현재 3개 잇는데 5개,5개,8개 찍고 포인트는 냅두고 잇어요..매직스킬 은 뭐를 찍어야 하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