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장난하나~!(0)
업뎃은 자기들이 해놓고 뜬금없이 주서먹은 아템이 불법아템이라는거야?
도대체 무엇을 보고 불법아템 소지라고 하는건지 이유라도 알면 정당하게 받아들이겠다
하지만 이게머야 나는 아무잘못을 한것도 없는데 이유없이 불법아템소지라니~!
더 어처구니없는건 팩스로 주민등록사본을 보내달라고? 확인절차 조아하네~!
영자느네가 이걸 어따가 도용할지 알고 보내달라는거냐 아우 진짜 성질나서
겜을 운영할라면 정확한 사유를 돼고 블럭조치를 처리하던가 이게 머야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보상3일좋아하네 4일 블럭처리하고 3일보상한다고? 그러고도 당신들이 운영자냐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