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저두 신고하고 왓어여(1)

안방마님 2007.02.08 19:52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참 어이없고 투자한 시간도 아깝고,,,마누라한티 욕먹고,,,아들과 별루 못 놀아가면서
1년간 키웟는디,,,
이거 다 보상해주면,,,,,,,내가 용서한다,,,
이젠 아주 미련도 없어지네,
걍 보상해줘라,,,
고걸로,,,다른 겜 케릭이나 사야겠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달빛지존

    저도 지금 그럴까 생각중 이제 전화도 12일부터 받는다는게 말이안되네요 ㅋ

    • 2007.02.08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