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뉘미 무슨 불법아이템소지로 블럭이니?? 장난해..(0)
어제까지 했는데 뭔놈에 불법아이템이니?? 이 잡것들아
니들은 유저 관리 이딴식으로 하니??
근거를 확실히 대라 먼넘에 불법아이템 소지인지..
나 장비 레어매직+6셋에 오카(쌍뎀)+6,토파크리스탈(뎀)+6, 쌍럭링,9가드,6전사
이게 끝잇거덩 전부 장섭서 샀거덩...베이서 샀음 내 말도 않한다...
장섭에서 거래해도 요즘은 불법아이템이 되니??
확실히 밝혀주라 어떤 근거로 블럭인지...아님 내가 니네 본사함 찾아갈께...
어차피 울 집이랑 가깝던데... 확실히 밝혀줘...알겠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