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도대체 이유나 알고 블럭이라도 먹자..(0)

넣으면아퐁 2007.02.08 20:10 8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무슨 잘못을 햇는지 알고나 블럭을 먹자..

한케릭으로 볼케닉 두번 간게 잘못인가..??

내가 왜 정지를 먹었는지 설명이라도 해줘~~ 제발

풀어줘~~~

쉬발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