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보슈(1)

1샤베트1 2007.02.08 20:22 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당신네들이 잘못을 했다면 이렇게 행동하지말고
시스템상에 문제가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사과공지를 띄우던지
당신들이 인간이오 참 가증스럽소
내 보아하니 직원들 다퇴근하고 당직근무자 남아서 욕하는 글들이나 지우고있나본데
참...당신들 사용자들 돈 받아서 월급쳐받아가면서 자기네들 잘못은 끝까지
시인하려하지않고 참 안되었수다
당신네들의 인생이 불쌍하구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똥광희아빠

    맞는말슴이십니다 !게임상 문제가 잇다면 타당한 이유를 설명하시고 양해를 구하면 덜열받을꺼아니요 언제됄지도 모르는 겜붙잡고 누구 성격테스트 하시는지 울집 컴 뿌서지는날 그쪽 메인컴도 날아갈줄아시요

    • 2007.02.08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