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너네들이 실수해서 생긴것 아녀.뭔블럭이야...냉유(2)
니들이 하고 니들이 실수한거지....
근데 오류난거 하다 말았구만....니들 잘못은 3일보상해주고,.,,
게다가 기존플레티넘하는 사람만 보상하고,,,
플레티넘유저 반이상을 블럭 먹이냐?
손해는 안보는 장사네/....ㅋㅋㅋㅋ
니네들 실수 인정하고,,,걍 냅둬,,,,어쩔꺼여,,,,
내도 캐쉬에 플레티넘까지 10만이상 나갔어,,,,
잘 생각해라,,,,밥값 벌라믄...잘햐...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