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포스아처유저임돠..(3)

깽이얌 2005.11.23 02:33 3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렙이 65이고66을향해가고 있는데....

만렙이 70이면 계산상 마지막 방어구와 무기를 동시에 낄 수 없는데....

어떻하면 끄죠? 아님 저만 그러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