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포스아처유저임돠..(3) 깽이얌 2005.11.23 02:33 3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렙이 65이고66을향해가고 있는데....만렙이 70이면 계산상 마지막 방어구와 무기를 동시에 낄 수 없는데....어떻하면 끄죠? 아님 저만 그러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