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그러게 누가 오토쓰래? 속이 다시원하다(17) 남자의혼 2007.02.08 20:45 2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 날로 하려는 섀끼들 이기회에 정신바짝차려라..인생이 그리 만만한게 아니란다.오토들 빠져나가니까 렉도 없고 이제 좀할만하다.한 100명만 더 블록시키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역시 사건을 직시하시는 분은 어디나 계신다니까요 멋져요
이 병신계의 정크 오토처 썼스면 마우스 쌋업 하고
한숨 쉬고 있지 지럴플래 라이트 하겟니 유노암쎼잉
이쌔리는 또 뭐여~~
개념 0퍼 모든글을 읽고오면 이런상태 됨
ㅇ ㅣ ㅅㅂㄴㅁ ㅅ ㅐㅋ ㅣ는 개념은 달나라에 처박아두고 왔나?
ㅇ ㅏㄱㄹ를 주 째뿔라
술 깨라 븅아
ㅋㅋ
그러게요
얜 잘못알고 왔나보네
아놔~~ㅋㅋ 이쉑히 개념만 유학보낸쉐키아냐?? 욕마이 쳐 잡숫고
벽에떵칠하도록살아라
사태 구분 못하는 무개념 너 배좀 부르것다 홀~홀~홀~~
너 어느별에서 쳐 오셨어여??
글 눈깔로 안읽고 똥꼬로 쳐 읽으 셨어여??
이놈 뭐하늠 늠이여 발딱고 자라~
얘가 사태구분을 아직도 제대로몬하네...ㅎㅎ
이색퀴 명플 버그 악용자다
오토나 아템이나 이패배자들.....
밥은 묵고 다니냐? 번지수 잘못 찾앗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