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팩스안보냈다가(6) 맹이41 2007.02.08 21:00 1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더 부당한 이유가 생기면 어떻게 해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냥 카발 안하기 운동을 벌이는 것이....
찔리면 보낼라 하것어용?
팩스를 보낸다고 칩시다...그럼 블럭 부당하게 당한사람이 수백명인데...보낼수나잇을런지요...차라시 소보원에 신고하세요...저도 했습니다.
또 왜 카발측의 실수로 개인의 정보가 담긴 문서를 그쪽에 보냅니까.지들이 멀 할지도 모르는 판에..그걸루
해봤짜 소귀에 경읽기..
이젠 그냥 접을랍니다.
찔리요?
한국 소비자 보호원 사이트
http://www.cpb.or.kr
로 접속하셔서 "상담 신청"에 (주 : 회원가입을 요구합니다.)
물품명 : 인터넷 게임 서비스
상표명 : 카발온라인
하자내용 : 이용 정지 및 계정 압류
사업자 상호명 : (기타 사업자 누르시고) (주) 이스트소프트 라고 쓰고
사업자 전화번호 : 02-586-5522
제목 : "이유를 알 수 없는 이용 정지와 계정 압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