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팩스안보냈다가(6)

맹이41 2007.02.08 21:00 1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더 부당한 이유가 생기면 어떻게 해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튼튼꼬꼬치킨

    그냥 카발 안하기 운동을 벌이는 것이....

    • 2007.02.08 21:18
  • 맹이41

    찔리면 보낼라 하것어용?

    • 2007.02.08 21:01
  • 우주의정기

    팩스를 보낸다고 칩시다...그럼 블럭 부당하게 당한사람이 수백명인데...보낼수나잇을런지요...차라시 소보원에 신고하세요...저도 했습니다.
    또 왜 카발측의 실수로 개인의 정보가 담긴 문서를 그쪽에 보냅니까.지들이 멀 할지도 모르는 판에..그걸루

    • 2007.02.08 21:01
  • 리디아2404

    해봤짜 소귀에 경읽기..
    이젠 그냥 접을랍니다.

    • 2007.02.08 21:00
  • 미스똥파리

    찔리요?

    • 2007.02.08 21:00
  • 환상대멸곡

    한국 소비자 보호원 사이트

    http://www.cpb.or.kr

    로 접속하셔서 "상담 신청"에 (주 : 회원가입을 요구합니다.)

    물품명 : 인터넷 게임 서비스

    상표명 : 카발온라인

    하자내용 : 이용 정지 및 계정 압류

    사업자 상호명 : (기타 사업자 누르시고) (주) 이스트소프트 라고 쓰고

    사업자 전화번호 : 02-586-5522

    제목 : "이유를 알 수 없는 이용 정지와 계정 압류"

    • 2007.02.08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