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정말 실수 하는것이다..(4)

마음속의빛 2007.02.08 22:23 13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냥 게임 운영 하지말고 알집이나 팔아 먹어라..

니들이 뭘 한다고 게임 회사 차려 놓고 이렇게 사람들을 농락 하냐 ?

진짜 맞아 볼래 ? 사장/팀장 / 운영자/ 기타 이게임에 프로모션 하는 친구들..

그리고 스폰들.. 진짜 맞는다.... ㅡㅡ 도둑질 했다고 일방적으로 잡아 가던 ?

묵비권을 행사 할수 있으며 기타 .규정은 지켜야지 아무리 템 버그 이용자라도

이렇게 일방적인 방식으로 안한다.. 접속 할려고 하니 날라오는 불법소지 아이템 ?

블록 !! 어쩜 이리 싸가지 없는 문잘을 달았니 ?

그래 버그 했다고 하자 그거 ? 니들이 만든거잖앙 ? 악용 하는 자는 머리 좋은 사람이네

니들이 한만큼 되돌려 받는다..

게임 열심히 하는 유저가 다 도둑 이라고 설치는 니들 시스템 ? 그거 누가 개발한거니 ?

버그 만든 그 그래픽 ? 시스템 ? 그거 니들 직원이 만든거잖앙..

니들 이많은 사람들 맘 상하게 한거 그거 니들 고스란히.. 경찰서 가서 반성해라..

게임 운영 실수 하고 도둑 유저들 만든거 그거 니들이 갚아야 한다.. 니들이..

그냥 알집송이나. 알집 프로그램 같은거 회사에 팔아서 돈모아 !!

집이나 부동산 같은곳에 투자하고 조용히 찌그러져 있어라.. 알겟지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미소 천사

    저도 억울하게 명예 퀘스트 받아놓고 하지도 않았는데 블럭 먹였네요 들어와보니 황당 하더군요 열불은 나고 통화도 안되고 해서 소비자 고발 센터에 고발하고 옴 오베때부터 해왔는데 이제 정이 뚝 떨어지네요

    • 2007.02.08 22:42
  • 노랑노랑

    저도 공감합니다..게임 운영실수하구..정말 아무 잘못없는 유저들마저.도둑을 만들어 버렸죠..

    • 2007.02.08 22:28
  • s양Life

    ㅡ,.ㅡ;;;;;;;;;;;;;;

    • 2007.02.08 22:26
  • 슬픈눈꽃s

    저두 므슨영문인지 모른고 블럭 당했네여 이젝 시작한지 1주일두 안됐눈데 내가 믄 버그템을 썼는지 ㅡ.ㅡ, 아 욜불라 겜하기 시러지네여

    • 2007.02.09 0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