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GM헬프미 전화상담 안한다는것 지금할 공지입니까??(4)

쭈니미야 2007.02.08 20:35 1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운영자님들 지금 GM헬프미와 전화상담 안한다는 것을 공지로 올릴 상황입니까???
지금 유저들 가지고 장난 치는 것이죠??
지금 현 상황이 이렇게 되어서 지금 어느정도의 진척이 있는지를 알려줘야 하는 것이 아닙니까?
오히려 유저들 열받으라고 이런 공지를 올리십니까??
도대체 영자님들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지요??
생각이 그렇게도 짧습니까?
지금 유저들 폭팔하고도 한참 했는데 거기다가 기름뿌리시고 부채질이십니까?
영자님들 지금 고생하는 것 모르는 유저들은 없을 것입니다.
저역시 답답하고 열도 받고 승질나고 겜 접어야 하나까지 생각하고 있는데
다른분들 오죽하겠습니까?
아무리 생각 없이 게임 운영을 하신다고 하더라도 이것은 아님니다
GM헬프미 어짜피 오늘 해주시지도 않았고 전화응대?? 통화된적 없습니다.
케이티에 얼마나 많은 전화가 왔는지 확인해보십시요!!

영자님들께서 제일 먼저 취해야 할 것은
정확히 진척되는 상황을 공지로 유저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순서일 것이고
현재 그런 상황을 알려주면서도 유저들에게 양해를 구하는 것이 순서가 아닐까요
실시간이 안된다고 하더라도
한시간에 한번씩은 어느정도 진행되었다라고 이야기를 해줘야 할 것 아닙니까?
이번일 다음에도 또 일어날수 있기 때문에 지금 유저들이 분개 하는 것 아닙니까
그런 유저들에게 먼저 정식 사과문과 현재까지 진행되어진 상황을 알려주십시요
그게 순서입니다

운영진을 위한 게임이 아니라 유저를 위한 게임을 만들어주십시요!!!!
유저를 먼저 배려하는 운영진님들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