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ㅡㅡ (9) 지니햐 2005.12.13 21:52 1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베타족들아 떠날꺼면 조용히 떠나 걍 안할라믄 조용히 접지 말은 더럽게 만네 나는 열심히 할라니까 22000원 가지고 벌벌 떠는 놈들아 잘가 - _-;; (베이 같은 사이트에 아이템 남은거 다 팔겟지 그돈으로 정액끝으면 될것을... 찌질이들은 어쩔수가 엄 서용 ~~~~ -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