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ㅡㅡ (9)

지니햐 2005.12.13 21:52 1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베타족들아 떠날꺼면 조용히 떠나

걍 안할라믄 조용히 접지 말은 더럽게 만네

나는 열심히 할라니까 22000원 가지고 벌벌 떠는 놈들아 잘가 - _-;;

(베이 같은 사이트에 아이템 남은거 다 팔겟지 그돈으로 정액끝으면 될것을...
찌질이들은 어쩔수가 엄 서용 ~~~~ - 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9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