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여러분은 게임 돼시나여? ㅋ 게임가드 어쩌구 저쩌구 (2) 흑룡살수혼 2007.03.08 23:57 18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임가드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게임이 실행이 안돼네여. 미치겠네~` 일단은 다시 게임을 까는중인데여. 어케 하면 될까여? 아시는분? 알려 주세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