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님들 저 카발 초보의 질문한게 날립니다(3)

초코맛매운탕 2006.08.30 21:27 1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 제가 지금 18워리어인 대요..
스킬랭크가 5/15인대요(당연히 초보..)
지금 제 레벨에 비하여 않좋은 적은건가요?
그리고 /15 <-이거 다차면요 견습되죠?
이거 어케 많이모으고요
대략 어느레벨정도되야 견습이 되나요?
그리고 카발 돈잘버는법이나 아템잘나오는 몹좀 소개해주세요 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