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던전 왜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5)

하리엘 2005.11.30 04:45 34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당췌 던전 왜 만들었는지 원...

던전에서 쌔빠지게 할바에야. 앵벌이해서 아템 사는게 훨 낫네요..

보상을 좀 두둑히 주던가.. 6 번인가 했는데. 하나도 안나오냐고요..

ㅡㅡ;;

시간도 시간이고.. 빨갱이약도 대짜쓰고. 참나원....던전에서 뭐하라는건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슬픈비눈물운

    준님 저도 블레이던데요; 그건 보스한테 붙잖아요. 그래서 계속떄리면 그녀석은 계속 동그랗게 이상한보호막같은걸 씁니다.그거둘른상태에선 줘패도 미스만나죠.그러니 떨어졌다가 없어졌을때 치거나 해야되는데 컨트롤하기 짜증나죠.시간여유가 15분이상된다면 걍 평타오토로 해서 붙혀놓고 물약 대짜계속빠세요 ㅡㅡ 그러다보면 죽습니다.

    • 2005.11.30 06:53
  • 하늘괭이

    저가튼경우는.. 싱글만 가는데..
    보스 죽여도.. 안 나올때도 있고.. 나오면..일반 잡템들..ㅜㅜ
    왜 안 나오져??
    누구 잘 나오시는분들두 있나여??

    • 2005.11.30 06:11
  • 웃음짓는 준

    보스몹 한번도 못잡아봤습니다...두방이면.....으억....인데...더블오러 키구 했는데도염.....때려보이 맞지도 않고....블레이더가 약한건가여.....보스몹이 원래 그리 쎈건가여....ㅡ.ㅡ;; 아템도 다 거서 거기네여....잘 나오지도 않고.....

    • 2005.11.30 06:07
  • 갈프레드

    파티던젼은 좀 잘나오던데...
    파던 추천

    • 2005.11.30 05:49
  • 여리v

    자리싸움 방지?-.-;

    • 2005.11.30 0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