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최강인연길드 보시오(5)

천년전그놈 2006.01.14 16:55 19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댁의 길드 길원 중 삼매경이라는 X같은 X에 대해서 말 좀 하려 하오

나도 랩 달랑 75 포실 밖에 앙대서 메카 버팔로 잡고 있는데

남의 사냥구역에 와서 몹 스틸하고 겜 하더이다~~

그 좁은 곳에서 지는 위에서 할테니 저는 밑에서 하라고 하더이다

달랑 한 화면에서 사냥만 하는게 말이 됩니까?? 스샷 열라게 잡아놨는데

이노무 게시판은 스샷 첨부도 앙대서 스샷 원하면 메일로 신나게 뿌려드리오리다

삼매경 이 X한테 PvP신청했더니 쫄아서 거부하더이다....

하도 승질이 나서 삼매경 이놈한테는 존칭 쓰지 못하겠네요

담에 삼매경 이놈 한번만 더 보면 울 길원 전체 달려들어서 칼질부터 할껍니다

삼매경 너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다시는 그러지 말아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