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요즘 망자...레이크 기분이 안난다.(1)
하지만..지금 망자...개판..ㅋㅋㅋ 솔직히 랭작하러 가는 기분이 듭니다.
퀘스트 1개 빼고 다 하는데.. 45~50분 남아요... 요즘 잘나오면..업코 1개..
나머지는 방어구 섀도우급 무기(아쿠아만 죽어라 나온다..ㅆㅂ)
그래서 요즘 할짖 업어서....엔데드 뛰는데..아템 죽어라 안나온다..
최소한 유료 게임이면....기분이 상하면 안돼는데..ㅠ.ㅠ 난 뭐하고 놀아야 하나...
본캐릭은 블레.....갈도마오 임..ㅡ.ㅡ;;
헛..갈도마오님... 이름듣고 머큐리 섭이신줄 알았지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