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게정블럭 당한이유...(7)
몆주전에뽑아놓은 명퀘가 이유 엿던고 같습니다..
다른계정으로 길원들과 얘기해본결과..
지도 드갓던 사람과...퀘창에 명퀘뽑아놓은 사람들이엇습니다..
너무나도 어처군이없군요..종일 섭점하는이유가
어제 불법으로 아템이든 알쯔를 먹은사람을 추려낸게아니고
명퀘를 햇단이유로 이 많은 유저를 블럭 햇군요
영자님들..참으로 대단하십니다...
불럽으로 아템먹은사람 몬추려내니...엉뚱한사람들을 이렇게
뒷통수를 치셧습니까..
참으로 존경스럽씁니다...
오래오래 사시겟어서 좋~~~~겟습니다..
에혀....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