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게정블럭 당한이유...(7)

ansqkdtkdn 2007.02.08 20:19 1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알고 봣더니 게정블럭 당한 본케가
몆주전에뽑아놓은 명퀘가 이유 엿던고 같습니다..
다른계정으로 길원들과 얘기해본결과..
지도 드갓던 사람과...퀘창에 명퀘뽑아놓은 사람들이엇습니다..
너무나도 어처군이없군요..종일 섭점하는이유가
어제 불법으로 아템이든 알쯔를 먹은사람을 추려낸게아니고
명퀘를 햇단이유로 이 많은 유저를 블럭 햇군요
영자님들..참으로 대단하십니다...
불럽으로 아템먹은사람 몬추려내니...엉뚱한사람들을 이렇게
뒷통수를 치셧습니까..
참으로 존경스럽씁니다...
오래오래 사시겟어서 좋~~~~겟습니다..
에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