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갬안하면 그만이지.왜 욕을 올릴까.ㅋㅋ(1) 때짜 2006.01.20 17:36 1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하기시르면 떠나세염~ 미련이 있으니 이 난리져.ㅎㅎ 욕 그만하시고 ~악플 팍팍올리세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