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하나 여줘볼깨요...?;;(0) 왕소심 2005.11.02 17:53 9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는 아처인대요 스킬 처음에2개쓰는대염; 2개만 스킬 스텟나오는대루 다 찍었어염;;초급 스킬에다가 스텟 다 투자해두대는지 던이없어가 스킬 못배운 상태에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