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장사해봅니다~(0) 사키엘 2005.11.03 00:25 1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임내 외치기가안돼서 장사가힘드므로..자 악세사리만팝니다.링오브챔피언(공3,마공3) 짜리링오브파이터(공5짜리)링오브세이지(마공5) 짜리 각각 2만원씩에 팝니다.재고량은꽤되니 걱정마세요~20채널로 오셔서 바둥 으로 귓주세요..아귓말안돼지;; 그린마을바로 뒷골목에 모기나오는곳에서 사냥하니근처에서 말거시면 들릴겁니다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