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장사해봅니다~(0)

사키엘 2005.11.03 00:25 1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임내 외치기가안돼서 장사가힘드므로..

자 악세사리만팝니다.

링오브챔피언(공3,마공3) 짜리

링오브파이터(공5짜리)

링오브세이지(마공5) 짜리 각각 2만원씩에 팝니다.

재고량은꽤되니 걱정마세요~

20채널로 오셔서 바둥 으로 귓주세요..

아귓말안돼지;; 그린마을바로 뒷골목에 모기나오는곳에서 사냥하니

근처에서 말거시면 들릴겁니다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