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루스틴마샬셋트팔아요(냉유)(1)

검제의신 2005.12.04 19:32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루스틴마샬 슈트 방작(+1)
블루스틴마샬 투구 방작(+1)
블루스틴마샬 장갑 방작(+1)
블루스틴마샬 부츠 방작(+1)
4개을 셋으로 400이나 업코 2개팜
블루스틴마샬 슈트 방작(+3)
1개를 업코1개나 200에팔아요
3섭에서 귓말하세요 검제의신으로 귓말하면 대답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아메바라스

    안타깝게도 블루스틴이네..ㅋㅋ 블루스틴은어차피 잠깐만입고
    바로 티타니움입는데..저걸누가살까 바로상점행되면
    가슴아프겠네..ㅋㅋ

    • 2005.12.04 2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