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양손검 카탈리스트 오류 수정안하셨는데.......(5)

일필휘지 2006.04.12 11:13 28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분명히 오늘 아침에 서버점검끝나고나서는 제가

업데이트 내용을 봤었을때

"양손검 포스코어 업그레이시
카탈리스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오류 수정"

했다고했거든요 근데

몬스터 HP 오류 수정한다고 하신 운영자메시지 받고 다시나와서

업뎃내용을 보니 이거 없더군요

몇일전부터 오스미움 다이카타나랑 오스그소 새로 사서

크뎀 또는 크확 작업할려고 몇일을 기다려서 오늘업뎃

마치자마자 한번 떨리는 마음으로 작업했는데....

궁률뜨더군요......제가 이해는합니다 공률뜬거까지는..

랜덤이닊간요...근데 업뎃내용 지운이유는 무엇입니까?

수정안된겁니까????????????????????????

수정안됐으면 사과문이라도 해야되는거 아닌지요???

업뎃이 확실히 됐다면 아침까지만했던 수정했다던 업데이트 내용이

왜 지금은 사라졌는지요???????????????

제 오스그소 공률작됬던칼 노 옵션으로 해주시구 오스 다이카타나를

돌려주시던지...사과문을 올리시던지...운영자여러분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아침부터 설레여하던 마음에 찬물이 확....................

맘상했네요 아침부터......업뎃내용 지워진거보고 진짜 실망했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일필휘지

    저도 오스그소+4짤에 공률이라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06.04.12 17:28
  • 전설이된

    동감 에 또 동감 합니다..유.유
    전 일단 문의했어요 영자놈들한테..유.유
    오스그소 +4짜리 인데 공률 뜨네요..유.유 아 띠발 욕나와..

    • 2006.04.12 13:12
  • 일필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현이 님 정말 공감해주심이 감사할따름입니다.......제 오스다이카타나+4짜라이였고 오스그소 +4였다는........ㅠㅠ

    • 2006.04.12 13:06
  • 겁없는넘

    아나 이색히들 일주일동안 손만빨구 잇는데 워리어는 한주일더 놀아라 이말이가 2주일 손해배상 청구소송합시다 워리어분들

    • 2006.04.12 11:29
  • 하현이

    저도요 정말 이넘들 수작부리는게
    앵벌무자해서 하나 2솟쉐도다이로 삿것만 바로 포작하니
    공률이 뜨네여 어이없는 카발

    • 2006.04.12 11:15